너무나도 혼여행 안맞아보이고 고통스러워보이고 누구랑 같이 가는 여행 잘맞아보이는데 자꾸 혼자 여행가고 고통스러워해.....몰라서 자꾸 혼자가는건 아니겠지만 약간? 길티임ㅋㅋㅋㅋㅋㅜㅜ
누군지는 안말함 욕하려고 한건 아니고 걍 감상평이라...
|
너무나도 혼여행 안맞아보이고 고통스러워보이고 누구랑 같이 가는 여행 잘맞아보이는데 자꾸 혼자 여행가고 고통스러워해.....몰라서 자꾸 혼자가는건 아니겠지만 약간? 길티임ㅋㅋㅋㅋㅋㅜㅜ 누군지는 안말함 욕하려고 한건 아니고 걍 감상평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