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7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정보/소식] 2026 신한 SOL KBO 올스타전 베스트 12 구단별 인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기아가 의외로 많이가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기아는 항상 많이 가지 않았어??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야구 못하면 못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롯데 키움 왜 빵임?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성적 안좋아서
왜 빵이냐니...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ㅇㅇ 기아는 항상 많이 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기아는 확실히 성적에 영향을 많이 받는 듯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팬투표도 그렇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헉 나 롯데 0은 처음 봐..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롯데 이전에도 상반기 성적 안 좋으면 1명 보낸 적도 꽤 있어 그 1명도 팬들이 아니라 그냥 타팀팬들이 투표 많이 해줘서 갔던거고... 우리팀도 성적 안 보고 무지성으로 투표하고 그러진 않음 ㅠㅠ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아니아니 무지성으로 투표했단 뜻은 아니었어!!!!ㅠㅠ 오해여요…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롯데팬들은 원래 냉정해... 연도별로 몇명 갔는지 보면 그 해 상반기 성적이 보이더라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독방 본 거 음침하다고 생각 할 수 있음 근데
21:53 l 조회 17
이거 6초쯤 볼사람
21:52 l 조회 18
플을 떠나서 가끔 사구에 팬들이 사과하는거 음? 싶긴 함4
21:52 l 조회 68
엥 먼.. 먼일이야... 3
21:51 l 조회 107
요즘 베팁 개재밌어
21:51 l 조회 14
요즘 어그로들 왤케 많음2
21:50 l 조회 65
저 밑 글 댓에 심판 고향 언급 이건 또 뭐야 아는 파니있어?2
21:50 l 조회 135
두산 승리하자마자 40초만에 베팁 올스타 비하인드 2
21:49 l 조회 57
손아섭 박찬호 정수빈 올스타 비하인드
21:49 l 조회 30
우리팀 06 신인 투수 귀여운거 보실분7
21:48 l 조회 115
최종3위시절 우리 순위변화(KT)8
21:45 l 조회 301
투수관리 잘되는 팀들도1
21:45 l 조회 129
대전 포수 후면석에 플랜카드 있는데 약간 빛난다9
21:45 l 조회 134
방금 대전 되게 잘생긴 사람 있었는데 누구야??8
21:45 l 조회 186
별개로 담근다는 말 별로긴함 25
21:44 l 조회 352
독방글 끌고 오지 말자고 하는건 31
21:43 l 조회 491
일단 우리 달글은 우리가 사구던지거나 그러면 우리 투수를 거업나 욕하긴해ㅋㅋㅋㅋ48
21:41 l 조회 522
투수관리 잘되는 팀은 이 화면에 적게 들어간 팀이라고 생각하면 됨19
21:41 l 조회 621
신기하다 롯데가 7연승이라니25
21:41 l 조회 356
엘롯기 위닝 확보네18
21:39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