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주변에 회사 퇴사한 사람은 20명이 넘는데(친구, 직장 동료, 선후배 다 포함) 환승 이직한 사람은 5명 정도임
우리 팀 선배 환승 이직했는데 새벽에 운동 가고 회사 와서 신문 읽고 퇴근하고 학원 가고 집 가서 이력서 냈다고 함
걍..걍 대단하다
|
내 주변에 회사 퇴사한 사람은 20명이 넘는데(친구, 직장 동료, 선후배 다 포함) 환승 이직한 사람은 5명 정도임 우리 팀 선배 환승 이직했는데 새벽에 운동 가고 회사 와서 신문 읽고 퇴근하고 학원 가고 집 가서 이력서 냈다고 함 걍..걍 대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