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퇴사하고 백수인데 6월동안은 놀기만 할려고 하는데 막상 혼자 뭘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할게없네..혼밥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그나마 생각한게 혼영 등산인데 영화는 볼만한게 없네
다들 시간이 주어진다면 뭐 하고 싶어?
대표 사진
익인1
돈이 여유가 된다면 취미 레슨받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책 좋아하면 동네 책모임 나가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 마져 돈 여유는 없지만 배워보고 싶렀던게 갑자기 생각나네!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퇴사하고 쉬는중인데 미뤄뒀던거 하고있어ㅋㅋ 피부과도 다니고 눈밑지 수술도 하고~ 여행도 가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나도 피부과 사마귀 죠진다ㅠㅠ병원 알아보는중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차타고 바다 보러 가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날씨 좋으니까 미술관이나 전시 가보는건 어떰?
경치 좋은 카페 가보던가
경치 좋은 카페는 거진 찾아가기 험한곳에 있어서 한여름 전 6월이 막차 타는 시간임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면 혼여! 요즘에 혼자서 당일치기로도 많이 다녀오더라. 경주 전주 강릉 이런곳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시도 좋다!!! 뭐 하고 있는지 찾아볼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서울익이야? 내일부터 예술의전당 한가람에서 고야전 한다!!!!!! ㅎㅎ
그리고 더현대 괜찮으면 인상주의전 하니까 그것도 가고!!!!
시립미술관에서 유영국 전시(심지어 무료)도 있음
전시는 그리고 전부 실내라 시원한거 보너스야 꼭 다녀와 ~~~~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서울 추천 고마워!!‘ 찾아볼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모래사장있는 바다가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수영!!!! 나도 백수라서 수영시작했는데 직장 다니면 앞뒤로 샤워하느라 바쁠거같은데 백수라 넘 여유롭게 다니고있고 일단 무조건 밖에 나가서 샤워하고 물에 들어가니까 건강하게 사는 느낌 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수영!! 맥주병이긴해 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도서관도 추천 여름에 더운데 도서관 시원하고 한달동안 도파민 도는 소설들 5권정도 봤어ㅋㅋㅋㅋ 일단 핸드폰 덜하게 돼서 좋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직장인 때 못했던 평일을 맘껏 즐겨봐!! 국내랃ㅎ 좋으니 가보고 싶었던 곳 여행 추천하고, 원데이 클래스나 취미로 먼가를 배우는 것도 추천하고, 난 책 여러권 읽어 보는 것도 도서관 이용하면 돈도 안들고 좋더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
19:00 l 조회 3
뭔가 당근할때보면
19:00 l 조회 2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6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1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15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2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5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
18:57 l 조회 15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16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8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3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소주에 짜장? 짬뽕?3
18:57 l 조회 9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8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6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11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