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 백수인데 6월동안은 놀기만 할려고 하는데 막상 혼자 뭘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할게없네..혼밥도 잘 못하는 스타일이라 그나마 생각한게 혼영 등산인데 영화는 볼만한게 없네다들 시간이 주어진다면 뭐 하고 싶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