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준비하려는데 막 대기업 같은 곳들은 자소서 질문이 따로 정해져 있잖아 근데 중소나 진심 작은 회사들은 따로 질문이 없는곳들은대부분 지원동기 > 내가 햇던 경험 같은거 > 입사 후 포부?이런식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