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6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잉?
대표 사진
도리1
설마 아프냐..? 미치겠다 진짜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타카다 왜 내려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3
엥..? 조정하러 가나?? 근데 투수 내리고 외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4
뭐야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5
으엉???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6
카다야 아픈거 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6
근데 외야수 꽉 끼지 않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7
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8
잉 갑자기 전다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9
ᵎᵎᵎᵎᵎᵎʕ꒪ᗝ꒪ʔ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0
외야수 더 필요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1
왜 말소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2
그니까 나 큰방 보고 옴.. 머야? 우리 선발 어케되는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3
?????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4
외야 많지않아???그리고 타카다는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5
타카다 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5
ㅏ니 어디 부상인건 아니지? 아 미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7
타카다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8
외야는 이미 많은데 왜또 외야수 ;;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9
아니 이게 먼소리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9
타카다 뭐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
대주자 역할로 올린듯 난 이해는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
타카다 내린게 황당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0
대주자롤은 이유찬 조수행으로 충분한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0
설마 어디 아픈겨?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1
카다야 어디 아프니? 아니지? 제발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제발 아프지만 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
올릴거면 종성이나 성재 올리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3
지금 아픈거 아닌이상 내릴 이유가 없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6
에바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3
게다가 외야 많은데 외야를 왜올랴...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2
어디 아픔??? 민석이도 안쓰면서 외야는 왜 올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3
타카다 내린 것도 이해 안가고 외야 올린 것도 이해 안가는데..... 인터뷰 내놔!!!!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5
외야 올린게 눈에 들어오지도 않네; 타카다 왜요 도대체 ㅜ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2
종성이 잘 치던데 올릴거면 종성이를 올리지.. 도대체 뭐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4
아니 왜 내려가 그리고 왜 또 외야 올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1
혹시 수빈이 문제 생겼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5
아니 나도 수빈이 생각부터 남.....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1
외야 올릴이유가 없는데 올리는거면 수빈이만 생각나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5
타카다는 승용이랑 교체턴인가 싶긴한데 외야...설마 누구 안좋거나 그런건 아니지..? 수빈...메론...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26
이게 뭐야.... 도대체..
3시간 전
대표 사진
도리10
근데 수빈이가 힘든거면 수빈이 말소가 떠야하지않나...걱정되니까 제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타무라는 적응 문제도 있었나봄3
19:44 l 조회 135
우리 잠실 위팬에서 2
19:15 l 조회 46
작년에도 6명 뽑힌 팀 감추 1명 갔다는데5
18:29 l 조회 208
있짜낭... 12
18:26 l 조회 155
요즘 독방에 안들어와서 몰랐는데4
18:23 l 조회 122
오늘 이겨서 순이 애프터게임으로 내일 출근 잘하라는 인사 받고싶다2
18:21 l 조회 32
의지 홈런레이스 나가려나?4
17:58 l 조회 113
OnAir 🔥260624 두산vs한화 // 득점권좀 받어먹어라 제발 편식좀 히지말고 득점권에 치라고 사람이 2루 .. 1793
17:49 l 조회 5768
"눈부신 투구를 했다면 모를까..."4
17:43 l 조회 148
하ㅏㅏ 내일 버스표랑 티켓 다 끊어놨는데
17:40 l 조회 46
이거보고 개처웃음(p) 7
17:34 l 조회 116 l 추천 1
내일 야없날일까 직관가는데 갈까말까 개큰고민1
17:26 l 조회 25
순페이가 사랑하는 감자 라인업에 승민이 추가됐대 4
17:17 l 조회 92
인터뷰는 아직 안나왔는데 방금 뜬 기사 보면 부상은 아닌듯...?? 5
17:05 l 조회 127
내생각엔 전다민 테스트해보고 ㄱㅊ으면 인태내릴듯9
17:04 l 조회 106
그냥 카메론이 넘 안좋으니까 외야를 올린건가?2
17:01 l 조회 63
오늘 ㄹㅇㅇ이 그래도 최선이다ㅋㅋㅋㅋ 29
17:01 l 조회 329
2000년대 사이에 피어난 80년대생 1
16:58 l 조회 55
나 지금 충격적인 문장을 봤어 도리들아... 마음의 준비 하고 들어와 12
16:54 l 조회 1074
등말소보고 수빈이 아파????하다가 라인업보고 안심하기.....3
16:53 l 조회 85


12345678910다음
두산
일상
이슈
연예
2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