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7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그게 바로 저예요

작년 야구 시즌 시작하자마자 야구 응원했는데 우리 팀 선수도 잘 못 외워서 ㅋㅋ 다른 팀 선수는 진짜 거의 무지(not 무지들)했는데

올스타 보면서 진짜 많이 외움 치악산복숭아도 외우고 축하요정도 외우고 명수는열두살도 외우고

대표 사진
신판1
맞아 ㅋㅋㅋ 그리고 올스타 비하인드 챙겨보면서도 친밀감들고 그런것같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ㄴㄷㄴㄷ 쓱 선수들 내적친밀감 생겼었는뎈ㅋㅋㅋ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기아 뭐임 (p) 1
20:28 l 조회 50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
20:27 l 조회 31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69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1
20:27 l 조회 99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97
기아 머여
20:27 l 조회 74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1
20:26 l 조회 52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
20:25 l 조회 8
비 에반데
20:24 l 조회 8
사직 어떻길래 하고 틀었는데 화면만 봐도 축축하다1
20:24 l 조회 30
원정 가서 최소 위닝 보고 오면
20:24 l 조회 26
노경은 9구로 이닝 삭제..... 연륜 sexy7
20:23 l 조회 56
건우라는 이름도 되게 많은듯8
20:20 l 조회 110
사직 물수제비 하는거같음
20:17 l 조회 50
투수전의 다른 말은 어둠의 빠따멸망전같음
20:17 l 조회 36
잠실 ㄹㅇ 노잼이다2
20:15 l 조회 196
사직 비 많이오는데 이거 맞아….?
20:15 l 조회 21
사직 더 한다고?6
20:13 l 조회 161
안우진 김건희 말고 다른포수 처음이래11
20:13 l 조회 346
사직 야구그만하자
20:11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