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얼굴은 되게 작고 연예인같은데 미묘하게 살이 처진? 딱 달라붙은 느낌이 안 드는 사람 처음봤거든 이거 윤곽해서 그런거야? 아님 20대 후반이면 자연적으로 그럴수도 있나...? 윤곽도 코나 눈처럼 티가 나는 수술이엇나 진짜 모름
|
뭔가 얼굴은 되게 작고 연예인같은데 미묘하게 살이 처진? 딱 달라붙은 느낌이 안 드는 사람 처음봤거든 이거 윤곽해서 그런거야? 아님 20대 후반이면 자연적으로 그럴수도 있나...? 윤곽도 코나 눈처럼 티가 나는 수술이엇나 진짜 모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