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안한 직업이 아니라 일반 사무직 애들 못지않게공부 많이한 직업 아니야?실제로 간호대 공부량도 적지 않은걸로 알고..왜 무시할까은근히 다들 험한일이라면서 내려치는걸 많이 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