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정책, 병의원, 취업에서도 다 만나이보고...
난 2월생 이른입학이라 초4때까지 반에서 제일 작았고 공부도 맹탕이었는데 중학교 입학 전에 따라잡으려고 진짜 노력함
그동안 내가 발달미숙으로 바닥 깔아줬는데 재수 1년 시간 번것 정도 혜택은 괜찮지않냐
|
국가정책, 병의원, 취업에서도 다 만나이보고... 난 2월생 이른입학이라 초4때까지 반에서 제일 작았고 공부도 맹탕이었는데 중학교 입학 전에 따라잡으려고 진짜 노력함 그동안 내가 발달미숙으로 바닥 깔아줬는데 재수 1년 시간 번것 정도 혜택은 괜찮지않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