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학파나 원래 회화 잘하는 익 ㄴㄴ
독학으로 점수올린 익들아 팁좀 주라
나 작년에 낮은 ih받았고 al 꼭 받아야하는데
파트3 마지막문제랑 파트5가 진짜 노답이야... 솔직히 질문보면 한국어로도 생각 잘 안나는데 뭐 어케 줄줄줄 대답하는지 진짜 모르겠음ㅜㅜ
|
유학파나 원래 회화 잘하는 익 ㄴㄴ 독학으로 점수올린 익들아 팁좀 주라 나 작년에 낮은 ih받았고 al 꼭 받아야하는데 파트3 마지막문제랑 파트5가 진짜 노답이야... 솔직히 질문보면 한국어로도 생각 잘 안나는데 뭐 어케 줄줄줄 대답하는지 진짜 모르겠음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