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돈 버는 사람이 있으면 무조건 의지하고 의존하고 잘 챙겨주다가
그 사람이 돈을 못 벌면 바로 화내고 갈구고
거기서 더해서 그 사람만 오로지 편들어주고...
그냥 거기에 붙어버려..
그걸 보고 자라서 너무 싫은데 내가 어릴때부터 싫어하난 사람의 인간상이 가족이라 너무 괴롭더라
|
그러니까 돈 버는 사람이 있으면 무조건 의지하고 의존하고 잘 챙겨주다가 그 사람이 돈을 못 벌면 바로 화내고 갈구고 거기서 더해서 그 사람만 오로지 편들어주고... 그냥 거기에 붙어버려.. 그걸 보고 자라서 너무 싫은데 내가 어릴때부터 싫어하난 사람의 인간상이 가족이라 너무 괴롭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