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7

[잡담] 육포깡 먹어봄 | 인스티즈

신상중에는 맛 괜찮은편인데 그냥그래

뭐랄까 이도저도아닌맛? 육포향에 맛은 은근슬쩍나는데 묵직한맛이라 질려ㅜㅜ

걍 매새가 내 평생최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나도 매세파인데 이거 뭔가 몇개먹으면 질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4개먹고 묶어놨엌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새보다 매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오히려 달달한쪽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이거 뭔가 단맛도 나고 별로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이거 달아 근데 또 향은 엄청 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뭔가 이도저도아님
육포향은 나는데 맛은 오히려 달고 먹태깡이랑 매새랑 그 사이 어딘가 애매한데 안좋은쪽으로 애매함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먹태깡 먹어봤어? 그거랑 비교하면 어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먹태깡이 나은데 그것도 내스타일은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거 맛있어서 쟁여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향이라니 다행이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무 달아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오히려 달다구리한편임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무 달고 짜고… 저거 나트륨 폭탄임 ㅋㅋㅋㅋ 그리고 시럽코팅? 같은거 때문에 식감도 애매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짠것보다 너무달아ㅜ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ㄱㄴㄲ 솔직히 단백질 아닌이상 맛 애매할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달달한 오잉맛... 짭짤한맛 기대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두 막 감기는 맛은 아니다 싶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자리에서 한봉지 다먹는데 육포깡 3일걸림 육포향나는 밀가루반죽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에 맛보고 진짜 당황스러워서 버리려고 했는데 떡볶이맛 오잉이라 생각하니 나름 매력있어서 세봉지 비움.. 그 라면 부셔먹으면 도중에 스프에서 은은한 단맛나는거 불쾌하잖아 살짝 그런 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오잉 생각하면...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 걍 육포깡은 이도저도아니다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 오잉으로 보고 먹으니까 들어가는 거지 육포깡이라 생각하면 안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잉 안 머근지 오래돼서 오랜만에 오잉 대체로 맛좀보는 느낌 ㅜㅜ 강한 맵단짠 오잉이 존재를 안해서 단종되면 또 아쉬울 것 같다..... 나중에 생각날까봐 단종된다하면 사서 박아둘생각 근데 진짜 기대햇던 육포깡 맛이 전혀 안 남 ㅠㅠㅠ 그냥 나에게 이건 오잉이 돼버렷어 독기를 품은 오잉..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먹태깡보다 맛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차라리 먹태깡을 먹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먹태깡이 더 마싯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난 새봉지마 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별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이거 맛있었어 맵단짠 자극적인거 좋아하면 맞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한테는 너무 달기만 해서 질리더라ㅠㅠ 맛있다는 익들도 많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 별로 안 맵고 달달했어 생각한 맛이 아녔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나한테는 맵지도 짜지도 않고 걍 달달했음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훈제향? 강하고 짜서 별로 였어 맛있는 맛이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속 먹으면 짜긴할듯 4개먹고 물려서 그만뒀더니 짠건모르겠고 너무 달아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쟤도 그렇고 요즘 시중 육포들도 그렇고 너무 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걍 궁금해서 한 번 사먹고 안 먹을 맛이었음 그나마 맥주랑 먹으면 좀 낫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니까 요즘 다 달아... 이제는 좀 뭐랄까 덜자극적인걸 먹고싶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매새가 근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본은 매새다 매새가 근본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거 매새에 후추 친 맛임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옛날에 먹던 오잉맛이던데 나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오잉...오잉에 훈제향 넣고 소금의 짠맛보다 스프의 짠맛이 더 들어가고 그래서 더 달고 매콤함좀 넣은 맛같음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맛없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마야? 중량 50은 봤는데 90은 처음 봐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더라.. 싸진않았던거같은데 잠만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90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귀찮을 수도 있는데 알려 줘서 고마워 우리 동네에는 왜 90 없지 ㅋㅋㅜㅜ 좋은 하루 보내 익인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항ㅋㅋㅋㅋ나두 백화점가서 샀어ㅜㅜ 원래 저 사이즈인줄ㅋㅋㅋㅋㅋ 익인이도 좋은하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육포깡 궁금했는데 한~~~백 걸음 멀어졌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치에 60만원 쓰긴 아깝지?
19:01 l 조회 1
점심 때 먹은 육회가 지금 문제될 수도 있나?
19:01 l 조회 1
콩콩 시리즈가 계속 pp 라임 맞추던데 뭐가 더 있나..?
19:01 l 조회 2
공기업 인턴합격했는데 고민이다...
19:01 l 조회 4
익들은 본인이 맞다면서 무조건 고집 피우는 사람 어때
19:00 l 조회 4
너네는 별로 안친한친구가 해외여행 가자고 하면 어떨거같아?1
19:00 l 조회 10
뭔가 당근할때보면1
19:00 l 조회 5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7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17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3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1
18:58 l 조회 23
익들 날씨 어디서 봐?1
18:58 l 조회 5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8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17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
18:57 l 조회 23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3
18:57 l 조회 16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6
18:57 l 조회 2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10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7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