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9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0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뒤집히는거 보니까 ㄹㅇ 선수들은 성적충인것같아서 비율 더 높여도 재밋을것가틈 비인기팀이어도 잘하면 나갈 수 잇엇으면 좋겟어서(지금보다 더 마니) 그냥 나의 의견~…
대표 사진
신판1
50:50 해도 나쁘지 않을듯
대신 기간 일주일로 줄이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근데 그럴거면 투표기간 좀 줄였으면 좋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 난 투표는 비율 안늘려도 좀 줄였으면 조켓어ㅠ 너무 힘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사실 나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ㅇㅈ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나도ㅋㅋㅋㅋ근데 투표기간 줄이고!비율은 줄어드는데 2주동안 투표하라는건 괜한 고생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투표 비율도 그렇지난 변동 없더라도 기간좀ㅜ 줄이면 좋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1주만 투표하고 50:50해줬으면 좋겠다 (내의견)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동의합니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일주일 5:5 가자 진짜 누가 뽑힐지 모르는 재미 가보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근데 그러면 팬투표 없애고 선수단으로만 하는 게 더 낫지 않아?? 선수단 비율 높으면 거의 뒤집힐 거 아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ㄱㄴㄲ 누가 투표함 어차피 뒤집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노동 귀찮은데 그냥 선수들끼리 투표해서 가라 해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런가? 잘하는선수면 안뒤집히지않을까나..? 난 올스타 성적 조은 사람이 나가면 더 좋다고 생각해서~… 근데 걍 내 의견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그니까 성적으로 뽑는 거면 팬들 투표를 없애고 선수들끼리 하는 게 맞지 선수들은 대부분 성적으로 뽑잖아 팬들은 자기 팀을 주로 뽑고

아 난 투표 인증도 귀찮고 인증 적다고 하는 글 보는 거에 질려서 팬투표 없애는 거 찬성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ㅇㅇ그치 그럴거면 그냥 선수단으로 하자..... 투표 힘들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ㅇㅇ 그냥 선수단으로해 아예 미국처럼 실력으로 줄세우거나 여기서 비중 더 늘리는데 팬들 3주나 뺑이치는거 너무 힘듦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어차피 뒤집힐꺼 투표 왜 함 진짜 차라리 우리빼고 걔들끼리 투표해서 보내는게 나아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난 지금 괜찮은거같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걍 각 포지션 성적 1등 ㄱㄱ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누군 옵스보고 누군 전쟁 봐서 다 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걍 말하는 거지 뭐 내가 세부적인 기준 말했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그럴거면 팬투표 걍 1~3일? 하고 끝냈으면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그러면 기간도 줄이고 투표방식도 바꿔야됨 팬들이 투표를 안하지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흥참동 선수들한텐 확실히 유리할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동의합니다ㅜ 기간 좀 줄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그럴거면 팬투표 할 이유가 있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누나들 오레오 시나몬 번 개마싯당
19:01 l 조회 3
수원 1사 만루
19:00 l 조회 10
카츄마마 메뉴 뭐가 유명하다고??
18:57 l 조회 12
최형우 도루 정보 : 올해 첫 도루 + 근 5년간 도루 3개만 했음 + 생전(?) 31호 도루임6
18:57 l 조회 69
kbo 최고령 도루 신기록20
18:54 l 조회 220
야구 팬들아 실제로 이러는 사람 많아?5
18:51 l 조회 82
올스타 선수단 수기투표 없앤이유: 바보이슈 14
18:49 l 조회 291
아 오늘 야푸 안 먹으려고 햤는데1
18:48 l 조회 22
김민석(잠실 모지리) 홈런1
18:47 l 조회 144
와 나 이거 이제 봤어13
18:46 l 조회 218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1
18:45 l 조회 152
오 쓱 투수 작년 1라운더 맞지?9
18:43 l 조회 129
(어그로 아님) 장승현 장규현 아무 관련 없어? 13
18:41 l 조회 231
기아 ㄹㅇ 불빠따네6
18:38 l 조회 271
연관 메뉴 🔗
한화 입덕 가이드 KT 두산 KIA SSG NC 최강야구 롯데 LG 키움 삼성 메이저리그
키움 원정시즌권 있잖아
18:37 l 조회 63
와 크다8
18:37 l 조회 241
아 실수로 황금올리브 시켰어 13
18:32 l 조회 196
잠실 만두 어딨지....????2
18:31 l 조회 77
최원준선수랑 배찬승선수랑 닮았지않아? 14
18:31 l 조회 111
유튜브에서 누가 엥? 올스타전 최정 왜 뽑힘? 이라는 댓글달아서 욕하려고 눌렀는데 다들 최정이니까...?이러고있음5
18:26 l 조회 28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