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뒤집히는거 보니까 ㄹㅇ 선수들은 성적충인것같아서 비율 더 높여도 재밋을것가틈 비인기팀이어도 잘하면 나갈 수 잇엇으면 좋겟어서(지금보다 더 마니) 그냥 나의 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