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

나도 너무너무평범하게 생겼고

남자친구는 뼈대자체가 크고 목두껍고 코크고 

상체가..커다란..?..느낌임.. 

그래서 나는 든든해서 좋긴하거든??? 얼굴도 내눈에는 좋아 

근데 나랑남친둘다 무쌍이고 코도 별로안높고 그래

요즘 그냥 결혼생각 2세생각 혼자해보고잇는데...

2세가 못생겼을까봐 낳는 게 꺼려져

어ㅐ냐면 나도 예쁜얼굴이 아니라 어렸을때 외모자존감이 낮아서

힘들엇거든

만약에 딸이라면 어떡하지 막이런생각도들고그래..

내가 이상한건가 좀 .....??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외모강박 심해보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럴수있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 말자쇼에서 얘기나온적 있는데 ㅋㅋㅋ 말자할매는 그런 고민을 했다는것 자체가 미안하고 아까울정도로 내 아이라는것 자체로 너무 예쁘고 좋다고 하더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눈에는당연히예쁘겟지만 스스로가 어떻게생각할지를 모르니까... 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감해 나도 머리 너무 커서 애 못낳겠어.. 솔직히 아빠 원망해 나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남자친구가싫읔건당연히아니고 내눈엔당연히좋거든
근데진짜 머리크고목두껍고어깨넓고상체큰체형이야.. 그래서 혹시나딸이면 어쩌지 하는 생각이들거
나부터가 외모강박이잇ㅇ니까
사실외적인건 얼굴말고 몸매도 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이건 한국 탓이야 워낙 남눈치많이보고 남 까내리고 외모지상주의라 그래 아무리 내 자식이라 어떻게 생기든 예쁘다로 끝나기엔 그 애가 자라면서 겪을 일들은 다른 얘기임 충분히 이해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생긴 애기 본 적 있어서 이해돼 근데 일단 내자식은 이쁨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무인카페 진짜 동네 사랑방같아 ㅋㅋ
21:45 l 조회 1
난 아빠 걍 돈주는 기계라고 생각하고 살고잇음 ㅋㅋㅋㅋㅋ
21:45 l 조회 1
지금 5일째 설ㅅ하고 있는데 이거 약 먹어야지만 낫는 거야..??1
21:44 l 조회 4
아 손님 내 외모비하한거 개빡치네2
21:44 l 조회 27
한솥 불짬뽕 만두 맛있엉
21:44 l 조회 2
서류 결과도 안주면서 과제를 두개나 주는 이유는 뭘까
21:44 l 조회 4
8월초 부산 날씨 어때...? 비 많이 옴?1
21:44 l 조회 5
날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는데 3
21:44 l 조회 14
이상하게 맛있는거 알아도 못먹겠는게있음
21:44 l 조회 6
생리전 폭식 무섭다
21:44 l 조회 4
05년생 대학생익 여성학 강의도 듣고 여성인권에 관심 많이 가졌는데4
21:44 l 조회 15
마운자로 해서 살빼본 사람들 들어와바
21:44 l 조회 10
티켓베이에 판매자가 거래 q&a를 안봐ㅠㅠ1
21:43 l 조회 7
리센느 러브어택 노래 좋다1
21:43 l 조회 8
베라 맛 하나만 추천좀 ㅃㄹㅃㄹ8
21:43 l 조회 20
하품하다 거울 봤는데
21:43 l 조회 7
나이드니까 혼잣말이 는다
21:43 l 조회 5
카프리팬츠 어울리기 힘들어?2
21:42 l 조회 23
마트에 늙은호박 손질한거 팔까?2
21:42 l 조회 9
21세기에 6시 퇴근이 말이냐
21:4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