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89

[잡담] 하닉 adr 승인났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좋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뭐야? 호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adr이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어렵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살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왜 호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유상증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sdi 유상증자하고 주식 엄청오름..
근데 영익이 폭발적인 하닉이 유상증자를 한다? 투자자들 많아짐 > capa늘림 > 수요만큼 공급하게 되면서 많이 팜 > 영익 상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열심히 사세요 저는 유상증자로 생각할테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는 진짜 알못이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에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못탔구나..그럼 그렇게 생각하는게 포모 안오고 좋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사나고 떡상한거보면 모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떡상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 장기적으로 호재니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닉이 adr 승인되면 per올라서 기업가치올라갈거라는 평가도 있고, 장기적으로 국내기업 adr 승인이 늘어날 기회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미국 본토 내 투자하면서 원화환전 할 필요가 없어서 외국인 매도세 및 환율 완화 효과, 그리고 adr은 본토 주식보다 프리미엄이있어서 결과적으로 원화약세에 버퍼 효과 줄 수 있다는 평가가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악재라는 뷰도 많던데 설명해주는거 봐도 뭔소린지 모르겠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지금 타이밍에서는 악재쪽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기희석 장기성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타 타이밍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이걸 마냥 호재로 볼수도 없는 거임 ㅋㅋㅋㅋㅋ 뭔 알못 타령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왜 호재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보들아 장기로 보면 무조건 호재니까 호재라 하지 단타쟁이들만 있나 뭔소리를 하는거여 어디서 얼핏 주워들은 티 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여기 알못들 개많은듯 댓보고 할말을 걍 잃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단들이 다 높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근데 그렇다고 봐도 저걸 호재가 아니다 라고 생각하는 지능이라 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이닉스 삼전은 장기로 가지고 있으면 당연히 좋을 거 같은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찌됐든 나스닥 편입되면 호재 아녀? 지금 마이크론 샌디스크에 비하면 개개개저평가인데 거기 시장가서 걔네랑 비교당하면 제대로 평가 받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기적으로는 악재 장기적으로는 호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나도 이게 뭔지 잘 몰라서 다른 커뮤 주식갤에서 설명해준거 퍼옴

결론적으로 어느 시점(기업이냐, 주주냐)에서 보느냐에 따라 호재기도하고 악재기도하다 라는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치비유 미쳤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ADR 악재라 보는 시선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닌데.... 이건 하닉이라서 호재라고 생각함
실적없이 기대감으로 오르는 회사가 아니라
진짜 메모리가 지금 금인데 금을 찍어내는 회사라 오른거기때문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평단 낮은 애들 제외하고 악재긴 하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그런가 2020까지 촌스럽고 2021부터 요즘같아
18:59 l 조회 1
성형 했냐고 물어보는 거 기분 좋다
18:59 l 조회 2
1년에 해외여행 3번 이상 가면 마일리지 카드 추천해?
18:59 l 조회 1
난 직괴 당한이후로 유튜브 못 보는 중 ㅎㅎ..
18:58 l 조회 8
익들 날씨 어디서 봐?
18:58 l 조회 3
아 개열받아ㅠㅜㅜㅜㅜ 내 옷에 러브버그 앉앆어
18:58 l 조회 5
와 우연찮게 거의 1년? 2년? 만에 교수님 뵈었는데1
18:58 l 조회 8
미용실 예약 할라하는데 시술 메뉴 똑같은거 아닌가 .. ⁉️⁉️⁉️
18:57 l 조회 11
너네 같으면 친구 아빠 회사 들어갈 수 있어?
18:57 l 조회 11
배우남지현 아오아김소혜 공통점이 뭐야?3
18:57 l 조회 11
근데 우리 동네만 러브버그가 짝 못 찾고 있음??
18:57 l 조회 7
직장인 부업 할 만한 거 뭐있나
18:57 l 조회 11
아 진짜 기분 상한다..
18:57 l 조회 8
소주에 짜장? 짬뽕?2
18:57 l 조회 8
니네 남동생 집에서 어때3
18:57 l 조회 6
나 많이 성장했다 중딩때 친구 잘된 얘기 들었는데 열등감 안들고 걔를 위해 행복함
18:57 l 조회 5
아니 밖에 하얀색 날아다니는거 설마 다 벌레야???
18:56 l 조회 8
와 케이패스환급액 16만원 받음..2
18:56 l 조회 26
밥해먹을지 걍 빵이랑 커피사서 먹을지 개가티 고민1
18:56 l 조회 6
빨간버스로 출퇴근하는사람잇어?2
18:5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