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8

[잡담] 하닉 adr 승인났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좋은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뭐야? 호재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adr이 뭐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검색을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무 어렵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살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굿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왜 호재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유상증자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sdi 유상증자하고 주식 엄청오름..
근데 영익이 폭발적인 하닉이 유상증자를 한다? 투자자들 많아짐 > capa늘림 > 수요만큼 공급하게 되면서 많이 팜 > 영익 상승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열심히 사세요 저는 유상증자로 생각할테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얘는 진짜 알못이네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에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5에게
못탔구나..그럼 그렇게 생각하는게 포모 안오고 좋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기사나고 떡상한거보면 모르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네? 떡상이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 장기적으로 호재니까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닉이 adr 승인되면 per올라서 기업가치올라갈거라는 평가도 있고, 장기적으로 국내기업 adr 승인이 늘어날 기회가 있을 수 있다는 점, 미국 본토 내 투자하면서 원화환전 할 필요가 없어서 외국인 매도세 및 환율 완화 효과, 그리고 adr은 본토 주식보다 프리미엄이있어서 결과적으로 원화약세에 버퍼 효과 줄 수 있다는 평가가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악재라는 뷰도 많던데 설명해주는거 봐도 뭔소린지 모르겠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사실 지금 타이밍에서는 악재쪽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단기희석 장기성장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단타 타이밍이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이걸 마냥 호재로 볼수도 없는 거임 ㅋㅋㅋㅋㅋ 뭔 알못 타령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왜 호재야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래보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보들아 장기로 보면 무조건 호재니까 호재라 하지 단타쟁이들만 있나 뭔소리를 하는거여 어디서 얼핏 주워들은 티 다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여기 알못들 개많은듯 댓보고 할말을 걍 잃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단들이 다 높아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근데 그렇다고 봐도 저걸 호재가 아니다 라고 생각하는 지능이라 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이닉스 삼전은 장기로 가지고 있으면 당연히 좋을 거 같은데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어찌됐든 나스닥 편입되면 호재 아녀? 지금 마이크론 샌디스크에 비하면 개개개저평가인데 거기 시장가서 걔네랑 비교당하면 제대로 평가 받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단기적으로는 악재 장기적으로는 호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나도 이게 뭔지 잘 몰라서 다른 커뮤 주식갤에서 설명해준거 퍼옴

결론적으로 어느 시점(기업이냐, 주주냐)에서 보느냐에 따라 호재기도하고 악재기도하다 라는거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김치비유 미쳤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ADR 악재라 보는 시선도 이해가 안가는건 아닌데.... 이건 하닉이라서 호재라고 생각함
실적없이 기대감으로 오르는 회사가 아니라
진짜 메모리가 지금 금인데 금을 찍어내는 회사라 오른거기때문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악재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평단 낮은 애들 제외하고 악재긴 하지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닭강정 사려했는데 사장님 너무 불친절해서 걍 안산다함...
19:10 l 조회 1
난 돌아가면 쌍수 절개로할듯
19:09 l 조회 1
아 엄마랑 동남아가는데 야식 금지령 내려딤
19:09 l 조회 1
얘들아ㅜ 위 아래 다 어둡게 입고있으면 무시당함??
19:09 l 조회 1
롯리 파인애플 들어간 하와이안 버거 맛있당
19:09 l 조회 1
마운자로 증량해본사람...!
19:09 l 조회 1
gs 알바나 잘아는 익 있니?
19:08 l 조회 1
난 아직도 신탑 라헬이 대단한 악녀다 뭐다 하는거 보면 어느 남캐 악역 생각남
19:08 l 조회 5
너네 고딩때 연옌 급으로 예쁜 친구는 학교에 몇명정도 잇엇음?3
19:08 l 조회 9
여행 7월이 찐찐 성수기고 8월 막주쯤은 좀 사그라들려나?
19:07 l 조회 4
내 동생이 내 쌍수 전 얼굴 기억 안 난대ㅋㅋㅋㅋㅋㅋㅋ
19:07 l 조회 8
인티에 어그로 봇이 있는 것 같아2
19:07 l 조회 9
우리 데이트비용 6:4인데 내가 양아치임?8
19:07 l 조회 24
절망같은 현실 이겨낸다1
19:07 l 조회 7
간호랑 공대중에 공부4
19:06 l 조회 9
난 진짜 태생적으로 너무 건강한거 같음..2
19:06 l 조회 8
소고기 굽고 돼지고기 구울까 아님 반대로할까1
19:06 l 조회 6
다들 내 상황이라면 뭐부터 할 것 같아?
19:06 l 조회 5
난 엽떡보다 곱창볶음이 더 맵게 느껴져
19:06 l 조회 3
퇴근했는데 상사가 사고 치고 연락옴ㅠ
19:05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