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안좋은 시나리오가 급반등으로 다시 치고 올라가는거임 짧은 시일내에..바로 다시 단타 불러오고 다시 하락하는 시그널 즉 악순환 반복임 무조건 보합,소폭 상승이여야만함 잘 알고 하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