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하는 사람이 오면 주문들어왔는데 많으면 도와주지 않음? 근데 얜 걍 지켜봄 딴일함 그렇다고 설거지를 하는것도 아님 ㅋㅋ걍 밀려도 옆에서 말만함 이거 하셔야 돼요~ ㄹㅇ 이사람때메 맨날 20분씩 초과근무하는데 사장님한테 말해야될까? 나 퇴근해야되는데 설거지 마무리 하고 가세요~ 설거지를 도와주던가 걍 쌓여도 보고만 있음 이래가지고 다 햇더니 쓰레기랑 다 버리고가래 미친ㄴ 아님..? 지가 도와주던가 댕빡쳐 근데 내가 바쁘니까 바닥에 얼음 떨어져있는데 한숨쉬면서 닦는거야 ㄹㅇ 어이없음 ㅋ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