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할무니 너무 놀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전화도 안하고 문 앞에 벨만 누르고 두고가냐면서ㅠㅠ 너무 귀여우셔.. 두분 망고,딸기 요거트 원샷때리셨음. 카페 음료 처음 드셔본데! 막 길에서 이런거 젊은애들 들고 다니는거 봤다면서 신나셨음ㅠㅠ
|
울할무니 너무 놀라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전화도 안하고 문 앞에 벨만 누르고 두고가냐면서ㅠㅠ 너무 귀여우셔.. 두분 망고,딸기 요거트 원샷때리셨음. 카페 음료 처음 드셔본데! 막 길에서 이런거 젊은애들 들고 다니는거 봤다면서 신나셨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