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3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광주광역시가 더 이름은 좋은데....(경기사람
대표 사진
신판1
엉 데이터작업하는데 너무 귀찮아짐 근데 대부분 이원화일꺼같은데 왜 합칠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헐 몰랐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와 근데 삼성 공장 광주에 생기는구나 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그럼 광주가 다시 전남으로 들어간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아 아예 그냥 제일 윗 행정구역이 하나로 된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대전이랑 충청도도 합친다고 말 나왔던거 같은데 광주 전남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오.. 나도 광주광역시가 더 좋긴 하다(경기인)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1
20:43 l 조회 38
육아의 무서움3
20:42 l 조회 149
헐 사직 경기 만루라길래 놀러갔는데 휘집선수 복귀하셨구나
20:41 l 조회 30
쭌더레퇴근 3
20:38 l 조회 43
사직 만루15
20:37 l 조회 145
그 관객들이 흔들때마다 반짝거리는게 반사 슬로건? 그거지? 7
20:36 l 조회 106
잠실 수비가1
20:33 l 조회 115
문성주 미쳤다2
20:30 l 조회 136
사직 혼자 비와?
20:30 l 조회 43
기아 진짜 한번 터지면 무섭구나… 1
20:29 l 조회 182
2사에 누가 점수를 5점이나 내나요2
20:29 l 조회 282
기아 뭐임 (p) 2
20:28 l 조회 269
우리팀 경기보다가 졸음1
20:27 l 조회 83
2사 이후에 5점 뽑네
20:27 l 조회 115
김도영 홈런이 안나오니까 멀티히트를 치네3
20:27 l 조회 301
기아 9 점이네....... 1
20:27 l 조회 196
기아 머여
20:27 l 조회 98
우리팀 신인 넘 기여움5
20:26 l 조회 183
사직 팬들도 다 우비 입고 계시네1
20:25 l 조회 25
비 에반데
20: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