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살짝 어색한 친구가 자기가 가는 모임 있는데 자기랑 같이 하루 가줄 수 있냐는데(누굴 꼭 데려가야 하나봄)이런걸 가야 연애를 할 수 있는거겠지 ^^..
이런거 다 거절해서 연애를 못하나..
다들 이러면 따라가는편이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살짝 어색한 친구가 자기가 가는 모임 있는데 자기랑 같이 하루 가줄 수 있냐는데(누굴 꼭 데려가야 하나봄)이런걸 가야 연애를 할 수 있는거겠지 ^^.. 이런거 다 거절해서 연애를 못하나.. 다들 이러면 따라가는편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