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직장다니니까 대학생때랑 다르게
뭐만하면 서운하고 어디갈때마다 보고받고
애정결핍마냥 징징대는거 진짜 개꼴보기 싫네
남자라면 당연히 ~해줘야 하는거 아니야?
이런것도 첨 당해보는데 역겨워서 못버티고 차버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직장다니니까 대학생때랑 다르게 뭐만하면 서운하고 어디갈때마다 보고받고 애정결핍마냥 징징대는거 진짜 개꼴보기 싫네 남자라면 당연히 ~해줘야 하는거 아니야? 이런것도 첨 당해보는데 역겨워서 못버티고 차버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