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벼 과몰입 ㅈㅅ
평소에 애교 짧게 잠깐씩 하지만 애인 성격상 마음에 없는 말 진짜 안 하는 편이거든
악의도 없고 그 옷이 더 예쁘다 하면 진짜 본인 눈에 더 예뻐보여서 말 하는 그런거 ㅋㅋㅋ
근데 아까 가족들이랑 고기 먹는다고 연락 왔는데 맛이 없대 이상하대
그래서 왜? 고기가 별로야? 하니까
아니 진짜 이상하대 뭔가 왜 이렇게 맛 없는지 모르겠대
계속 고민하길래 내가 잠깐 톡 못 보고 있었는데
자기랑 안 먹어서 그런 거 같다 그거밖에 정답 없는거 같다
이러고 와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혼자 이유 생각하고 애교 부리는거나 애정표현이 아니라 진지하게 결론내리고 맞네… 이러고 있다
본인한텐 진짜 그게 정답인거라 어이 없고 귀여움 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