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화 고민이면 무조건 말 뱉어봐야 돼 뇌를 거치면 안 됨 당연히 단어 생각은 할 수 있는데 뭔가 최대한 문법 생각 안 하고 그냥 우다다다다 말해버리는 게 제일 좋아 she are beauty 이런 문법이라도 괜찮음
이방법으로 수능 영어 절평 때 3-4등급 받앗는데도 회화 쭉 늘었어
|
회화 고민이면 무조건 말 뱉어봐야 돼 뇌를 거치면 안 됨 당연히 단어 생각은 할 수 있는데 뭔가 최대한 문법 생각 안 하고 그냥 우다다다다 말해버리는 게 제일 좋아 she are beauty 이런 문법이라도 괜찮음 이방법으로 수능 영어 절평 때 3-4등급 받앗는데도 회화 쭉 늘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