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깨붙이었고 장문으로 톡하다가 상대가 서로 생각할시간이 필요한거같다해서 ㄴㄴ 반복되고잇는 문제고 또 반복될거임 그만하는게 나을듯 이라고 했는데 이틀째 답이없어 머 어떡하자는거지? 응이든 아니든 좀더생각해보자든 만나서얘기하자든 답은 와야되는거 아냐???|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2개 (최대 5개까지 표시) 깨붙이었고 장문으로 톡하다가 상대가 서로 생각할시간이 필요한거같다해서 ㄴㄴ 반복되고잇는 문제고 또 반복될거임 그만하는게 나을듯 이라고 했는데 이틀째 답이없어 머 어떡하자는거지? 응이든 아니든 좀더생각해보자든 만나서얘기하자든 답은 와야되는거 아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