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직관보다 집관이 훨 잼썼어
퍼포도 잘보이고
나만 그렇니
대표 사진
신판1
직관을 못가봐서...🥲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앗………………………….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집관 중계는 직관 화면 제대로 안 잡아줘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마 뜬다고도 많이 하고 공연도 제대로 안 담겨서 올스타전이나 자선야구는 무조건 직관 가야돼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간날은 비와서 그런가 진짜 뭔갈 하는데 안보여서 클립보고 알았음 ㅋㅋㅋ ㅜㅜ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ㅏ는직관 분위기가 너무좋았어 근데 확실히 중계가 더 잘보이긴하드라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자리가 좋으면 직관 좋더라 작년에 덕아웃 상단 앞열 갔는데 퍼포 다 잘 보이고 좋았음 ㅎ
5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마자 난 좋은자리도 앉아봤는데 걍 올스타나 자선야구는 집관이 더 나은듯 ㅋㅋㅋㅋ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마운드댄서파이터
23:28 l 조회 5
릴라군 몇회에 포수로 올라왔어?2
23:27 l 조회 10
우리 팀 군필찹츄 소개합니다 🐶
23:27 l 조회 5
올해 엘지 약간 김성근 시절 sk 느낌 나 야구스타일 ㄴㄴ
23:24 l 조회 28
직관 안가봐서 몰라서 그러는데4
23:24 l 조회 33
장터 7/1 수 키움 엘지전 고척 415구역 4매(2연석 2세트) 양도
23:23 l 조회 7
내성적인 선수들은 선수단 투표를 어떻게 받은 걸까8
23:23 l 조회 63
누나들 박석민이랑 가까워 박준현이랑 가까워?14
23:23 l 조회 60
나 뉴비인데,,, 질문 몇 개만 해도 돼...?? 14
23:21 l 조회 60
와 이거 너무 웃겨
23:21 l 조회 46
엘지가 세이브가 많다는건, 상대한테 엄청난 희망고문을 했단 소리임 2
23:21 l 조회 63
감자감자왕감자
23:20 l 조회 23
라면 낋여먹고 혈스맞고 바로 잘까4
23:19 l 조회 21
대학생인데 학교에 유니폼 입고 가도 되나11
23:17 l 조회 77
올해 엘롯기 동반 가을야구 가고픔6
23:15 l 조회 87
배고파 약간 간단하게 핫도그 먹고싶더6
23:12 l 조회 29
장터 늦은 거 알지만 크보카드 홀로 이상 교환합니다 -> LG / 두산 6
23:11 l 조회 34
나 얼굴이 내취향인 선수 있다12
23:09 l 조회 118
하 오늘 직관 진짜 힘들었어
23:08 l 조회 45
올해 엘지 진짜 유독 더 괴롭다2
23:07 l 조회 17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