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0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3
아니면 그냥 지방대1?
대표 사진
익인1
지방대1은 아니고 그래도 열심히 살았네 이정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학벌 신경 안쓸거 같음 사람1로 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경북대면 애매한 인서울보다 나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공대면 서울취직은 못함 경기 큰회사에 경북대 사람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대 직무가 애초에 서울에 없어서…그리고 연구실 사이즈도 그렇고 대기업들 행사로 학교에 찾아오는 횟수도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엉 문과면 비슷함 잘 따져서 가면 되는거고 공대는 경북대 부산대 아직까지 강세야ㅋㅋㅋ 아주 인하 이런곳도 좋고.. 문과랑 좀 다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국공 같은 데도 지방 지역인재 되더라 인천인데 왜 지방인을 뽑는건진 모르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인천인하는 오히려안됨ㅋㅋ 어이없을지경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한 댓글에게
내가 공대라서 금공같은덴 몰겠다 쨌든 공기업 준비하는 입장에서 지역인재가 ㄹㅈㄷ이긴 한거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16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한 댓글에게
응?모가?? 답글 잘못달앗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방대는 아니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경기까지 에바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삭제한 댓글에게
아오 씨.....말 개많네...... 너 뭐 경북대 열등감 있니.....? 댓걍 지워야겠다 지는 얼마나 대단한 대학 나왔길래 이러냐 대학정병 있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광은 없는디 그래도 어디가서 말 못할 학벌은 아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서울살고 지거국갔는데 그냥 왜 지거국 갔냐는 이야기만 수만번 들은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광..까지는 아님
확실한건 경북 지방에서 쳐주는 정도랑은 차이가 많이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엉 그치 그래서 덜쳐준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광은 모르겠는데 좋은 학교 아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기업 모회사에 경북대많아요
좋은학교입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좋은 학교는 맞지만 후광은 아니라고 생각함 내기준 학벌 후광은 서성한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방대1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경북대 자기들끼리 네트워크 끈끈해서 어디가서 기죽지는 않을듯 공대면 특히 경북대 부산대 많이 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국숭 아래로는 경북 부산 가거나 아주 인하가 나은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인아부경이 국숭보다 낮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인하대 좀 이전학번 상경인데 숭실 버리고 오긴했어...요즘은 다 국숭 가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약회사 다니는디 경북대진짜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경기익인데 솔직히 경북대 잘 몰랐음 지금도 잘 몰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부 잘해서 의치한 노리거나 지거국 갈 성적이면 아는뎅ㅋㅋㅋㅋ 그냥 애매한 등급대라 모르는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국숭세단라인이라 ㅋㅋ 근데 애초에 집에서 통학 목적으로 지방쪽은 안보긴 했어 친구들도 다 인서울 아니면 경기권 가가지고 몰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내 주변은 걍 지방대정도로 생각하는듯...? 후광은 진짜 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딱 이생각 ㅋㅋㅋ 지방대까진 아니더라도 그냥 충북대같이 지거국정도로 생각함
솔직히 난 인가경은 알아도 경북대는 몰랐음.... 이번에 편입 준비하면서 편입카페에 경북대 준비한다는 글 보고 처음 알았는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지거국1 나 인천출신 인하댄데 인천사람들한테 가깝고 좋네~ 소리 들음 비슷하지않을까? 어르신들한텐 이미지가 다르려나
경북출신인데 우리학교 온 애들한테 왜 부산경북대 안갔냐고 하는정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ㅇ 나도 알지 쨋든 젊은나이대 한 2-30대?까진 별생각 없는듯 그리고 서울선호로 선호도 낮아진건 인하아주 공대도 마찬가지라 잘 알어 나두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산부인과가면 왜 왔는디 대놓고 물어보니ㅠ
2:26 l 조회 1
100번 잘해주는 사람보다 99번 못해줘도 1번 잘해주면 좋게 보는 거 너무 싫음 ...
2:26 l 조회 1
메가커피 직영점 정규직은 바리스타 자격증 있어야하나?
2:26 l 조회 1
피자 크림치즈 추가해서 시켰는데
2:26 l 조회 1
웃으라는말 자주 듣는 익들 mbti 뭐임 ,,,
2:26 l 조회 2
방쿡이 정말 귀여움
2:24 l 조회 5
패션 봐주라 4
2:24 l 조회 13
특가뜬 숙소 결제해야 하는데 친구가 이틀 미루다가 세일 끝남 ^^2
2:23 l 조회 10
바지 이거 교환 할가말가 2
2:22 l 조회 23
난 딱 생리 터지기 일주일쯤 전부터 성욕 올라오고 1
2:21 l 조회 24
인스타 그자체인 멘트보고옴1
2:21 l 조회 29
개명한 사람있어?1
2:21 l 조회 11
남편 소방관이고 나 간호사라 진짜 만날 일이 없다...2
2:21 l 조회 65
뭐야 뚜쥬도 요새 샐러드 드레싱 따로 팔아?!ㅈ3
2:21 l 조회 5
예전에.. 10시 땡하고 다같이 보던 드라마 시절이 그리워3
2:21 l 조회 12
보통 같은여자한테 기싸움 굳이 거는애들은 2
2:21 l 조회 14
근장 매년 들어왔었는데 작년부터 가구소득 늘었다고 안들어옴...1
2:20 l 조회 16
얘들아 나같은애가 무성애자인건가…….?????1
2:20 l 조회 27
커피 끊음 ㅋㅎ
2:19 l 조회 9
남자 싫은 포인트 중 일부인데 심리 분석 부탁해4
2:1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