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교환 안되고 내가 반품-> 판매자 확인 -> 재발송 이렇게 해야된대
환불하기는 싫어.. 여기에서만 팔아ㅠㅠ
세탁하면 지워지는 얼룩일지 아닐지 몰라서…
그냥 흐린눈 해볼까…. 얼룩 품는대신에 보상 요구하는건 진상이지?ㅋㅋㅋㅠ 진짜 오래 기다렸는데 하ㅠㅠㅠ
|
맞교환 안되고 내가 반품-> 판매자 확인 -> 재발송 이렇게 해야된대 환불하기는 싫어.. 여기에서만 팔아ㅠㅠ 세탁하면 지워지는 얼룩일지 아닐지 몰라서… 그냥 흐린눈 해볼까…. 얼룩 품는대신에 보상 요구하는건 진상이지?ㅋㅋㅋㅠ 진짜 오래 기다렸는데 하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