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

[잡담] (긴글주의) 이거 차량 무상수리 가능한거 아니야???? | 인스티즈

[잡담] (긴글주의) 이거 차량 무상수리 가능한거 아니야???? | 인스티즈

[잡담] (긴글주의) 이거 차량 무상수리 가능한거 아니야???? | 인스티즈

일단 난 차 뽑은지 3년 안된 차주야....!

차가 도로 주행중에 갑자기 멈춰서 공식(정식수리)센터에 맡겼거든?

겁나 위험하게 도로 주행중에 차가 서서히 멈추고 움직이질 않더라고...인터넷에 비슷한 증상 찾아보니까 엔진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서 보증기간도 남아있고하니 정식 센터에 맡겼어!! 

처음엔 엔진쪽 문제라 생각되어서 엔지니어한테 사고 부분에 대한 설명을 대충했고 일단 무상이 당연히 가능한줄 알고 맡겼는데 보증게간에 따라 무상수리가 안될수도 있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소모품이나 이런건 2년이고 엔진쪽부분은 3년정도 되는걸로안다 막 샬라샬라 계속 얘기를 하니까 본인도 다시 알아보고 연락을 주겠대

그리고 다시 연락이 왔는데 내 차 점검을 해보니까 엔진쪽부분이 고장난게 아니라 연료펌프가 오류가(스캐너검진) 났다고 하더라고 그래서 내가 말한 엔진쪽부분이 아니니까 일반부품으로 간주된다고 내 차는 출고 2년이 넘은 차니 유상수리로 된다고 하더라고... 억울해서 집와서 차량 공식 사이트에 내 차대번호 조회하고 내 차량 워런티(보증서) 파일 열어봤더니 보증 내용에 연료펌프에 대한 부분이 적혀있더라고???

근데 저기 보증서 말대로라면 무상으로 받을 수있는거 아니야?

나는 출고한지 2년 8개월된 차고 3만키로정도 주행했거든.. 내가 잘못알고 있는건가 인터넷 도움을 좀 받아볼게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말해도 우린 알 수가 없음
대략적으로 말한 부품일 뿐이지 저게 정확히 그 부품인지 아닌지는 까번 사람만 앎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캐너 돌렸을땐 연료펌프 오류라고 연료펌프 수리해야한다고 하더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정확히 저 코드의 연료펌프인지 아닌지 모른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료펌프가 3년 보증이라고 어디에 써있어..? 화면이 자글자글해서 눈에 잘 안들어오네
그리고 엔진이 문제있을거라고 추정한건 너고 전문가가 확인한 결과 엔진이 아니라 연료펌프 문제라고 한거니까 연료펌프가 확실히 3년보증인지 보고, 윗댓말대로 정확한 연료펌프 모델이 뭔지, 그 모델이 보증이 몇년짜리인지도 봐야해서 여기선 정확하게 뭐라 말을 못해줘
미니 차주인 것 같은데 미니 차주 커뮤니티나 카페에 물어보는게 더 도움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빨간 부분 체크한부분에 연료펌프라고 적혀있어!
배출가스 관련부품 조항은 5년 또는 80000키로라고 적혀있길래 그럼 나도 해당되는게 아닌가 싶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니 카페에도 조언구하는중!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
0:56 l 조회 9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
0:56 l 조회 2
예...?? 57만원 뭐임...??? 나 직장인인데
0:55 l 조회 20
이게 무슨말이야??
0:55 l 조회 13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55 l 조회 2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0:55 l 조회 4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55 l 조회 11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5
0:55 l 조회 16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55 l 조회 23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4
0:54 l 조회 26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2
0:54 l 조회 14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3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1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16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42
근장 들어왔당5
0:53 l 조회 99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1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5
0:53 l 조회 20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29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