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인데... 하루종일 비와서 가만 보는데
일본인들 장우산 많이들 들고다니는데 무조건 다 접고 다녀 뭐라해야하지 안펄럭거리게 버튼을 다 채우고 다녀 신기해!!! 한번 신경쓰니까 우산만 보이는데 하나같이 다 쪼매고 다니네
나 지금 하카타역인데 다들 금방금방 밖에 나가고 해야하는데도 일단은 기본으로 버튼 채워놔
나 포함 한국인 포함 외국인 여행객들만 안채우는듯 나도 눈치보다 채우는즁...
|
후쿠오카인데... 하루종일 비와서 가만 보는데 일본인들 장우산 많이들 들고다니는데 무조건 다 접고 다녀 뭐라해야하지 안펄럭거리게 버튼을 다 채우고 다녀 신기해!!! 한번 신경쓰니까 우산만 보이는데 하나같이 다 쪼매고 다니네 나 지금 하카타역인데 다들 금방금방 밖에 나가고 해야하는데도 일단은 기본으로 버튼 채워놔 나 포함 한국인 포함 외국인 여행객들만 안채우는듯 나도 눈치보다 채우는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