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평소랑 똑같이 전화가 왔는데 목이 아프대
그래서 말도 안 하고 응 응만 하길래
집 조심히 들어가라고 도착하면 연락해 했더니 또 응 응 그래
이게 목 아프니깐 맞는거고, 아픔에도 평소같이 전화한거면 나 싫어하는게 아닌데도 왜 무섭지ㅠ
|
매일 전화하는 친구가 있는데 평소랑 똑같이 전화가 왔는데 목이 아프대 그래서 말도 안 하고 응 응만 하길래 집 조심히 들어가라고 도착하면 연락해 했더니 또 응 응 그래 이게 목 아프니깐 맞는거고, 아픔에도 평소같이 전화한거면 나 싫어하는게 아닌데도 왜 무섭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