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리는 자만추로 만났고 첫 만남 이후로 상대 쪽에서 계속 만나자고 해서 몇달간 계속 만나면서 애매한 상태를 유지중이야우선 서로 표현도 하고 걔가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처럼 돼야겠다라는 식으로도 말해왔고 나 보여주려고 이것저것 연습해오고 그냥 이거말고도 너무 많은데 어쨌든 썸인건 확실했어서 나도 점점 마음이 커지고 있었던 상태야
근데 뭔가 나만 연락에 애타는 느낌이고 상대는 성향에 나름대로 노력해서 하는것같긴 한데 통보형일때가 많고 한번 친구 만나면 만나는 내내 연락두절이고 전화도 성향상 안좋아한다하고.. 따로 말은 안했지만 솔직히 좀 서운했어 근데 간섭 받는거 싫어하는 성향같아서 그러려니하고 있었고
그리고 남자는 좋아하면 돈과 시간을 안 아낀다하잖아 근데 이때까지 걔랑 나랑 핑퐁으로 냈어서 그렇게 하는줄 알았더니 오늘 갑자기 이때까지 만난거 반반 계산한거랑 걔가 여행가서 사온거 나한테 돈 보내달라고 보냄 그래서 끝내자는줄 알았는데 그 뒤에 또 이어가긴 하더라
그리고 내가 잠깐 일정 때문에 걔랑 당분간 못 만나는데 만났을때 모임같은거 나보고 갈까 물어봐서 내가 솔직히 안가주면 좋겠다고 했었단말야 그래서 알았다고 나보고 걱정하지말고 다녀오라고 해놓고 오늘 모임 다녀와도 돼..? 이러고 옴
첨엔 얘가 모솔이라 뭘 모르나 싶었는데 갈수록 날 좋아하는게 아닌거같다는 생각만 점점 들어.. 근데 나는 몇달의 기간동안 점점 마음이 커졌고 사귈거란 기대감이 있었어서 마음이 너무 힘들다 이거 끊어내는게 맞겠지

인스티즈앱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