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먼저 틱 뭔가 얘기를 함 그러면 내가 열심히 리액션하고 관련 질문도 함 그러면 오는 답이 어엉 〈 이게 다임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그럼 ㅁ먼저 얘길 하질말던가 뭐 대화를 이어가던가 나한테 바라는게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