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어어어엄청 많고 아파트 도서관이라 사람 항상 5명 정도 있는듯 제일 많을 때도 10명도 안돼 원래도 사람들 자리 맡아두고 딴 데 있다가 오고 몇시간 뒤에 오고 이래서 되는 줄 알고 학원 다녀오니까 자리 장시간 비웠다고 누가 뭐라고 했다는 거...
|
자리 어어어엄청 많고 아파트 도서관이라 사람 항상 5명 정도 있는듯 제일 많을 때도 10명도 안돼 원래도 사람들 자리 맡아두고 딴 데 있다가 오고 몇시간 뒤에 오고 이래서 되는 줄 알고 학원 다녀오니까 자리 장시간 비웠다고 누가 뭐라고 했다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