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팔에만 피부질환있다고 했더니 안된데 다 찍어야한데 근데 가슴은 안까긴했는데 가슴직전까지 옷 올리고 바지도 벗진않았는데 허벅지까지 올려서 찍음..
아니 적어도 여자환자면 여자직원 불러서 찍던지 왤케 환자에대한 윤리가 없는거임
|
내가 팔에만 피부질환있다고 했더니 안된데 다 찍어야한데 근데 가슴은 안까긴했는데 가슴직전까지 옷 올리고 바지도 벗진않았는데 허벅지까지 올려서 찍음.. 아니 적어도 여자환자면 여자직원 불러서 찍던지 왤케 환자에대한 윤리가 없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