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하나 다녔고 그때 집안사정 때문에 미뤘거든
상담사가 이해해주고 그러다 갑자기 그 센터가 사라진거야
그래서 새로운 센터랑 상담사 배정해준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몇개월간 기다리는데 연락이 안와서
연락 해봤더니 그제서야 알려주고선 국취제 기간이
끝났다는거야 난 기다렸는데ㅠㅠ 억울해
|
학원 하나 다녔고 그때 집안사정 때문에 미뤘거든 상담사가 이해해주고 그러다 갑자기 그 센터가 사라진거야 그래서 새로운 센터랑 상담사 배정해준다고 해서 기다리는데 몇개월간 기다리는데 연락이 안와서 연락 해봤더니 그제서야 알려주고선 국취제 기간이 끝났다는거야 난 기다렸는데ㅠㅠ 억울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