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많은 곳 가면 불안하고 심장 뛰고 못 걷겠고 무서움 불편한 사람 (별류 안 친한 사람)이랑 같이 길 걷는 게 너무 힘듬 그래서 회사 다닐 때 회식하러 이동하는 거 너무 힘들었고 어쩔 때 증상 심해지면 발작...? 비슷한 것도 생김 막 충동적으로 옆에 있는 사람 붙잡는다거나 이런 거...
요즘은 집순이 모드라 별로 크게 불편한 거 모르고 사는데... 약 먹기 시작하면 의존증이나 부작용 심할까?
|
사람 많은 곳 가면 불안하고 심장 뛰고 못 걷겠고 무서움 불편한 사람 (별류 안 친한 사람)이랑 같이 길 걷는 게 너무 힘듬 그래서 회사 다닐 때 회식하러 이동하는 거 너무 힘들었고 어쩔 때 증상 심해지면 발작...? 비슷한 것도 생김 막 충동적으로 옆에 있는 사람 붙잡는다거나 이런 거... 요즘은 집순이 모드라 별로 크게 불편한 거 모르고 사는데... 약 먹기 시작하면 의존증이나 부작용 심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