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오히려 굳이 피곤하게 엮이기 싫어서 텃세 안부리고 인사도 앵간하게 잘 받아주고 그러지 항상 연차든 업무든 애매한 애들이 그래 뽕차고 부심차서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지 할 일 하기 바빠서 텃세 부릴 시간도 없고 바로 업무 투입되고 손 발 맞춰서 알잘딱 일 시키려고 눈에 불을 켜고 있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ㄱㄹㅇ 자기 일 빨리 끝내려고 하지 굳이굳이 그런데에 시간쓰고 감정쓰지 않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텃세부리는 애들은 지들이 일 잘하는줄 알더라ㅋㅋ 남들 똑같이 일하는건데도 일하는 티 개많이냄ㅋ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ㅇㄱㄹㅇ.... 진짜 개꼴깝임 딴 사람들도 다 그만큼 일하고 연차 차면 다 그정도 몫은 하는데
5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 잘하는 사람 특징이 머리 좋은 건데
텃세 부리는 애들은 몽총해서ㅋ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머리 좋으면 굳이 스스로 적 만들 짓 안하지 그리고 진짜 일 잘하면 기어 오르려는 후배들 없음 오히려 잘보이려고 하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문하고 좀 다른 얘기긴 한데 일못함 착한사람 vs 일잘러 싸가지 이 벨겜도 이해안감ㅋㅋㅋ본인 입으로 싸가지없는데 일잘러다 하는 사람 중에 일 잘하는 인간을 1도 본적이 없는데 뭔소리; 일잘러 싸가지가 어디 있음?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업무능력임 일잘러들은 싸가지도 같이 챙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물론 일못해서 피해주는것도 착한거 아님ㅋ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지ㅋ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자리 지킬게 능력없이 그런 기죽이기스킬? 밖에 없어서 그럼ㅜ 연민으로 봐줘야 함ㅠ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
0:56 l 조회 9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
0:56 l 조회 2
예...?? 57만원 뭐임...??? 나 직장인인데
0:55 l 조회 20
이게 무슨말이야??
0:55 l 조회 13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55 l 조회 2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0:55 l 조회 4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55 l 조회 11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5
0:55 l 조회 16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55 l 조회 23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4
0:54 l 조회 26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2
0:54 l 조회 14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3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1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16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42
근장 들어왔당5
0:53 l 조회 99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1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5
0:53 l 조회 20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29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