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국장은 외국인들 놀이터였는데
외국인들이 계속 물량 기계적으로 던지고 한국자본 비중이 늘어나는게 반복되면
앞으로 코스피가 1만 2만 3만 가도 외국인들이 먹고튀는 도박판이 아니라
국민들이 기업성장을 같이 누리면서 우상향하는 선순환으로 바뀔수있음
|
원래 국장은 외국인들 놀이터였는데 외국인들이 계속 물량 기계적으로 던지고 한국자본 비중이 늘어나는게 반복되면 앞으로 코스피가 1만 2만 3만 가도 외국인들이 먹고튀는 도박판이 아니라 국민들이 기업성장을 같이 누리면서 우상향하는 선순환으로 바뀔수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