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5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
자재 부품 제조 회사 영업관리팀으로 들어간건데 자재 다 기억해두는거 말고는.... 발주요청 들어오는거 수량이랑 자재 확인하고 생산팀에 여분 확인하고 납품하고 계산서발행하고 이거 반복업무 같아서ㅠㅠ사실상 사무직이라고 하기도 애매할만큼 물경력인가
대표 사진
익인1
거의 사무보조 알바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제조업 경리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기가 이제 막 이직해서 입사한 곳이라 좀 다니면서 자격증 공부 한 다음 자격증 따고 1년 채워서 관두려했는데 내가 96년생이란말임ㅠㅠ나이 있음 안받아줄까봐 걱정이라ㅠㅠ....걍 지금 빨리 관두고 다른 회사 이직준비하면서 자격증 따는게 나을까?아님 일단 지금 회사 다니면서 공부하는게 나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력이 아예 없으면 지금 회사 다니면서 1년 채우고 공부든 이직준비든 해서 공백없이 옮기는게 최선이지 안전하기도 하고 근데 너가 월급이나 커리어 아쉬우면 더 좋은 곳으로 이직 하는거지만 지금 다니는곳도 만족하면 그런거 신경쓰지말고 다녀 나도 너랑 동갑에 같은 일 하는데 세무사사무실가려고 했다가 제조업 경리중이야 스트레스 하나도 안받아서 만족하면서 다니고 있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업무 자체는 안빡세? 나도 쌩신입이고 같은 업무했었는데 경력 없어서 물경력이어도 버텨보려했는데 물경력인데 일만 진짜 죽어라해야되고 너무빡세서 나는 퇴사했어.....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뉴스보고 있는데 반도체공장이거 머야..
0:56 l 조회 1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
0:56 l 조회 9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
0:56 l 조회 2
예...?? 57만원 뭐임...??? 나 직장인인데
0:55 l 조회 20
이게 무슨말이야??
0:55 l 조회 13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55 l 조회 2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0:55 l 조회 4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55 l 조회 11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5
0:55 l 조회 16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55 l 조회 23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4
0:54 l 조회 26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2
0:54 l 조회 14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3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1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16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42
근장 들어왔당5
0:53 l 조회 99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1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5
0:53 l 조회 20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