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6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
그게 멋있어보여? 나 2n년간 허스키목소리로 산 여자인데 이거 내 단점이라고만 생각했지 누가 부러워할거라고는 한번도 생각 못해봄.. 일부러 허스키한 목소리 낸다는거에 놀람 왜 그렇게까지..? 이러고 살면 피곤한데
전화할때 남자로 오해받고 ㅇㅇ이랑 전화 바꿔달라는 얘기도 들어보고 그냥 일상적인 얘기 하는데도 시비거는거라고 오해도 자주 받음
무엇보다 내가 너무 안 여자같고 너무 걸걸한가ㅜㅜ 이생각에 여자로서의 자신감도 떨어짐.. 내가 좋아했던 남자애들은 다 맑고 꾀꼬리같은 목소리 좋아하더라고
대표 사진
익인1
그게 추구미인가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 이유가 궁금했음 내가 보기엔 하나도 장점없는 목소린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꾀꼬리 같은 목소리가 좋은데 대체 왜지 (나도 걸걸한 여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ㅜㅜ 하루만 그런 목소리 가진 사람으로 살아보고 싶음 세상 여자여자하고 예쁘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맑고 고운 목소리... 은쟁반에 옥구슬 어쩌구 그런 목소리 가지고 싶어 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너도 꼴초라는 오해 받아봄? 나는 주변 사람에 더해서 엄마까지 날 오해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사람은 자기가 못가진걸 가지고싶어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생긴 사람이 갑자기 못생겨지고 싶어하진 않잖아 허스키는 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스키한 목소리 멋있지않어? 나는 너무 애기목소리같아서 별로야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기목소리면 사람들이 어화둥둥해주고 보호해주지 않아? 난 사람들이 너무 씩씩하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 길거리에서 말하면 앞사람들이 슬쩍보고간다? 애기목소리로 어른말투라 신기해서 보는것같은데 기분나쁨ㅋㅋ.주변에서 놀리기도하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나랑 목소리바꿔 난 걍 천상여자 목소린데 추구미랑 정반대라 고통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구미가 왜 이런쪽인지 물어봐도 돼? 좀 자세히 듣고 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격이 남자성격이고 생긴것도 키큰 남자답게 생기고싶은데 생긴거 완전 여자고 목소리도 여자같아서 걍 다시 태어나야됨 글고 남들한테 보호받는거 별생각없고 내가 남들 지켜주고싶은 스타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바꾸자.. 나 태생이 체육인에 여잔데 덩치랑 어깨 쩔고 걍 아무생각 없이 있는데도 나 무서워하는 애들 많았음 진짜 스트레스 개쩔었음 눈물 많고 개여린디; 나야말로 내면이 천상여자임; 제발 바꾸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만히 있어도 무서워하는게 개부럽네 서로 몸 바껴서 잘못 태어난듯 ㄷㄷ 운동 잘하는 것처럼 보이는 체격도 부러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걍 취미로 런닝머신 깔짝대고 그마저도 제대로 하지도 않고 학창시절에 걍 찐따에 공부만 했는데 학원에서 어떤 선생님이 나보고 운동선수했냐고 물어봄 아니라고 해명해도 안 믿어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ㅁㅊ 나는 근육이라도 키워볼려고 몇 년 동안 운동 오지게했는데 뼈대 때문에 티도안나서 어림도없고 남들이 운동 해본적 없는 것처럼 생겼다고 해서 서러워서 때려쳤음 너가 ㄹㅇ 축복받은 몸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와 진짜 개부럽다 니가 진짜 축복받은 몸임 나처럼 사는거 하나도 안 좋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썰 좀 더 풀어주면 안돼?? 내가 되고 싶은 삶임 남자애들한테 인기 개많을거같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ㅋㅋㅋ ㅜㅜ 남자들 인기 부질없어.. 어차피 나한테 쓸데없는 얘기니까 말하지면 어디 무리같은데 들어가면 딱봐도 지보다 체격 작고 여리여리 해보이니까 일단 여성스러워?보여서 들이대는 애들 많음 좀 꾸미고 나가면 가끔 처음보는 사람이 번호 물어보는데 내가 좀 쎄보였으면 지금보다 쉽게 말못걸고 못다가왔을거라는게 슬픔 그리고 밖에서 일이나 활동할때 남자들이 내옆에서 자기 은근 힘쎄다는 체력과시 하는게 ㄹㅈㄷ 물건같은거 들어줄 필요도 없는거 들어주려고 하거나 지 근육어필..? 이게 자기딴에는 나한테 잘보이려고 하는게 티나는데 나는 걍 저런애도 드는걸 내가 못든다고 생각드니까 착잡하고 현실에 벽느껴짐 근데 내 추구미는 그냥 가만히 서있으면 아무도 못다가올거같이 생겼으면 좋겠음 머리길러도 아주 여자같은게 아니라 간지나는 매력이 있고 좀 만만해보일 일도 없고 지금보다 남들한테 안시달리고 편해질거같아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개웃기넼ㅋㅋㅋ 들어줄 필요도 없는데 들어주려고 꼴깝떠는겈ㅋㅋㅋㅋ 나랑 고민이 정반대구나.. 나는 좀 다가와줬으면 좋겠거든.. 내가 목소리가 이래서 그런가 날 무뚝뚝하게 보고 나랑 사람들이 대화 좀 나누고나면 오늘 기분이 안 좋냐 묻는 사람도 있고 내 눈치를 너무 봐서 내가 다 불편함 눈치 좀 그만봤으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그런사람이있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부러 낮게 내는거 연습한대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낮게내는거야 뭐 직종이 신뢰감있는화법필요하면그럴수잇는데
허스키를 흉내낸다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자기 목소리 싫다던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남자도 아니고 여잔데 허스키한 목소리가 추구미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 허스키 목소리 멋있는데? 완전 저음여자목소리도 좋고 여자여자한 목소리도 이쁘고 이도저도 아닌 목소리라 난 다 부럽다ㅋㅋㅋㅋ내 친구도 좀 허스키한데 어릴 때부터 첫인상얘기할때 다들 목소리 얘기해서 스트레스받던데 커서는 목소리 좋다는 얘기 많이 듣더라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뱅 무슨일임? 이렇게 늦다고?
0:56 l 조회 9
평범하게 주5일 알바나 회사 다니는 익들아
0:56 l 조회 2
예...?? 57만원 뭐임...??? 나 직장인인데
0:55 l 조회 20
이게 무슨말이야??
0:55 l 조회 13
성형외과 마케팅에서 일해본 익 있어?
0:55 l 조회 2
웨딩반지 꿀팁 추천해 줄 익 있을까?
0:55 l 조회 4
생리 일주일만에 또 터짐....2
0:55 l 조회 11
친구랑 같이 투룸 사는데 남친 5
0:55 l 조회 16
카카오뱅크 나 현기증 나요
0:55 l 조회 23
근장받은 익들 은행 어디야 4
0:54 l 조회 26
근장 받으면 주식사려고 했는데 뭐 추천해?ㅠㅠ2
0:54 l 조회 14
자해흉터때문에 진짜 미치겠다
0:54 l 조회 13
헉스ㅋㅋㅋㅋ 할부해도 첫달만 실적으로 잡히는구나
0:54 l 조회 18
공부해야돼서 취준 최소 1년은 걸리는데 정병 미칠거같음
0:53 l 조회 16
카뱅 2년전에2
0:53 l 조회 42
근장 들어왔당5
0:53 l 조회 99
일론머스크는 트위터를 싸움판으로 만들려한건가?
0:53 l 조회 11
여친이 자주 안 만난다고 징징대는데 힘들다5
0:53 l 조회 20
근로장려금 항상 정기 신청하다가 반기로 신청했더니 작년 상반기거 그냥 못받음...
0:53 l 조회 29
생각해보면 나 첫직장 되게 잘 뚫은듯3
0:5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