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난 장기연애 4,5년씩을 세번밖에 안 했는데 지금 30초반이 됐어..ㅎ 근데 첫연애 빼고는 지난 10년은 늘 술이 취미인 남자랑 만나서 되게 잘 맞았었어. 퇴근하고 잠깐 저녁 먹는 데이트 말고 주말에 통으로 데이트 하는 날엔 오전부터 만나서 브런치 먹고 소품샵 아니면 주변 구경거리 보거나 영화보고 카페 갔다가 저녁 먹을 때쯤 반주하고 2,3차 이렇게 하루를 마무리 했거든..? 근데 술도 안 마시는 커플은 종일 데이트 마지막을 어떻게 해 ?? 난 내가 술 좋아하는 사람이라 주말만큼은 이렇게 같이 맞춰서 놀아줘야 행복하긴 하거든..! 근데 어느 순간 술을 안 마신다면 내가 이 데이트 시간에 뭘 하지 싶은 생각이 들어서 궁금해서 물어봐..!
인스티즈앱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