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관에서는 잘나와서 좋았는데집에와서 보니 확실하게 내가 아님 완전 다른 사람임 눈도 겁나 키우고 볼살도 없고 포토샵 떡칠한 내가 아닌 다른 사람같음 이거 들고 술집도 못갈것같아서 다시 찍으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