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어났는데 배 안 고프냬 자는데 배가 어떻게 고프냐니까 배고파서 깨는 게 정상이래... 내가 밥을 먹는지 돌을 씹는지 모를 표정으로 먹고 있어도 사람은 하루에 두끼는 먹어야 된다고 한그릇 다 비우게 함 다이어트도 눈치 보면서 해야 돼 진짜 미치겠다
|
일어났는데 배 안 고프냬 자는데 배가 어떻게 고프냐니까 배고파서 깨는 게 정상이래... 내가 밥을 먹는지 돌을 씹는지 모를 표정으로 먹고 있어도 사람은 하루에 두끼는 먹어야 된다고 한그릇 다 비우게 함 다이어트도 눈치 보면서 해야 돼 진짜 미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