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아 캡쳐라도 해둘걸 아까 7시쯤 게임해서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 없음 이거 뭐임
대표 사진
런너1
선물함에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웅...
4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1
문의남겨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어디로 남기지ㅜㅜㅜㅜ 캡쳐해둔것도 없어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1
재접하고도 없으면 고객지원>문의하기>게임 여기다 문의해보면 될 것 같운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1에게
아 재접하니깐 생겼다ㅜㅜㅜㅜㅜㅜ 댓 고마워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30인에서 템뿌리는거 걸려서 받았는데 없어 뭐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2
재접 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런너2
재접하면 들어올 걸 다른 사람들도 그런 사람 많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웅 재접하고 생겼어 고마워ㅓ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추첨닉 먹고 싶은 거 있었는데2
0:14 l 조회 20
캐캐체 2-3만원 쓰고 뽑은 런너들아3
0:02 l 조회 64
캐캐체 제발 노래 모션 만들어줘
06.24 23:40 l 조회 13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10
06.24 21:25 l 조회 117
헐 내기준 얼마 안쓰고 캐릭터 뽑았어2
06.24 19:49 l 조회 277
캐릭터 두개 다 뽑으니까 현타온다 3
06.24 19:44 l 조회 166
캐캐체 다들 누구 뽑았어?8
06.24 16:50 l 조회 466
아아아아앙아아아아앙아아아 3만원으로 캐릭 교환권 나왔우7
06.24 16:32 l 조회 74
혹시 시세 관련해서 질문해도 돼?2
06.24 15:23 l 조회 167
세라 갖고싶은데 교환권 살까 아님 뽑아볼까 2
06.24 14:26 l 조회 120
헉 나 뽑기 두번했는데 세라나옴 2
06.24 14:07 l 조회 100
프라이즈로 받은거 마이룸에 없어서 당황핸네
06.24 13:42 l 조회 31
운동회 점수 마이너스 안되니까1
06.24 13:18 l 조회 43
확률 생각보다 괜찮다 근데 2
06.24 12:20 l 조회 196
캐캐체 가격 내렸네 4
06.24 08:39 l 조회 384
대최증 세팅 있잖스1
06.24 05:36 l 조회 65
내일 뻔하지 모
06.24 00:02 l 조회 209
지금 민심 나락간게 가격은 올린주제 부담완화 하면서 누적보상은 없애서 그럼4
06.23 21:38 l 조회 245
돈없어서 캐캐체는 패스해야지
06.23 21:37 l 조회 42
춘배 살까말까..4
06.23 19:27 l 조회 216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