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점점 서로 예민해지는 느낌.. 서로 엄청 좋아하는데 ㅜ 뭔가 서로 바꾸려고 하고 거슬리고 그런거 같아 근데 또 좋을땐 정말 꿀 떨어지고 아직 설레고 좋은데 왜 이럴까 이틀에 한번꼴로 좀 말다툼이 있는거 같아 그렇다고 싸우는 건 아닌데 이해해보려고 길게 이야기가 돼|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점점 서로 예민해지는 느낌.. 서로 엄청 좋아하는데 ㅜ 뭔가 서로 바꾸려고 하고 거슬리고 그런거 같아 근데 또 좋을땐 정말 꿀 떨어지고 아직 설레고 좋은데 왜 이럴까 이틀에 한번꼴로 좀 말다툼이 있는거 같아 그렇다고 싸우는 건 아닌데 이해해보려고 길게 이야기가 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