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8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쳐야 점수가 나지
대표 사진
라온1
6월경기특 매 경기 노히트를 걱정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ㄹㅇ지금 타순이고 뭐고 의미가 없다고ㅋㅋㅋㅋ 득점권 가면 치던 사람도 타격 죽고 그냥 지들이 순수실력으로 다같이 개못하는거라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안타가 4~5개는 오바고 점수가 0~4점인건 마즘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타자들이 개못하고 있어서 운용할게 없어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경기당 4득점이래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저번주 토요일이나 어제 경기는 그럴수있다치는데 안타를 안치는데 뭔 작전을 하고 뭔 운용을해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어제 경기 못봤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어제 경기만 경기임? 6월 내내 못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운용이 뭔소용이냐며 어제는 완전 운용 실패였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어제 수비 운용이 문제였지 타선이 문제였음? 그리고 그럼 쳐서라도 이기지ㅋㅋㅋ 내가 아예 감독 문제 없다고 말함? 지금 그정도로 타자들이 개못한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어제 수비 아니었으면 이겼음 원래 선수들이 잘하면 감독이 못하는게 티 안나 선수가 못할때 감독 역량 드러나는거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어제 수비 그러고 마지막에 못쳤는데 뭔ㅋㅋㅋㅋㅋ그리고 난 어제 분명 박진만이 유영웅 바로 쓴가 잘못이라 생각함 감쌀 생각 없음 근데 내 글 뜻은 타자도 타자 몫을 안한다는 의미임 어제 경기만 보면 그렇겠지 근데 이번 달 내내 타자들 성적 개처참하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나도 타자들 잘한다고 안했어 근데 감독만 정상적이었으면 이정도로 꼬라박지는 않았음 뭐가됐든 운용이 소용 없으면 감독이 왜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오늘 경기만 쳐도 감독 운용에 큰 문제 없이 순수 개못했는건데 그건 또 뭐라할거임 다 각자의 몫이 있는거임 감독이 경기 운용을 잘하려면 재료가 좋아야지 (그만큼의 능력이 안되는건 둘째치고) 정상적으로 운용만 하더라도 이정도 경기력은 타자들한테 확실히 문제가 있는거고 난 그 부분을 꼬집는건데 내 글에 뭐가 불만인지 모르겠음 꼭 내가 감독 욕을 해야만 니 속이 풀리는거면 딴데가서 찾으셈 그런 글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감독이 불 안질렀는데 선수가 못해서 지는 경기도 당연히 있지... 흑백논리 지린다 재료 좋을 때만 잘할 거면 감독이 그자리에 왜 앉아있겠냐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재료 좋을때만 이런거 자체가 지금 말이 안되는 수준으로 재료가 안좋다고 말하는거잖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어제처럼 명백하게 감독때문에 진 경기가 있는데 왜 말이 안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어제 유영웅 문제지만 프로선수가 실책한게 뭔 백퍼 감독탓 하는 니도 정상 아님 강민호가 잡았어야하는 공이고 영웅이가 잡았어야하는 정상적인 공이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유격 본지 한참된 주전 3루수가 햄스 부상으로 등록되자마자 유격보는데 잘도 하겠다 이 머리가 안돌아가는 감독이 비정상이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잘 못하겠지만 그게 실책할만힌것도 아니었고 그럼 강민호가 준 1점도 감독탓할래? 어제 감독 운용 잘했다고 안함 그리고 그랬어도 프로면 점수 더 내서 이겼을수 있는 경기였음 어제도 그리고 난 오늘 같이 재료 안좋아서 정상적인 운용도 안통하는 경기를 꼬집는건데 왜 나한테 어제 경기 갖고와서 잨구 시비 거는거임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운용이 뭔소용이냐고 한 건 니 글이야... 글을 똑바로 쓰지 그랬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그니까 오늘 같은 경기에 저정도로 못하는데 어마어마한 운용이 와도 타자들이 못치면 뭔 소용이냐고 ㅋㅋㅋ야 정신차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그렇게 박진만한테 불만이 많고 타자들은 다 잘하는데 감독이 문제인것 같으면 나한테 난리치지말고 가서 트럭 박으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글쓴이에게
제목엔 6월 내내라더니 말바꾸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7에게
오늘 같은 경기가 거의 6월 내내라고 재료가 안좋은 경기가ㅋㅋㅋㅋㅋㅋㅋ내가 뭐 박진만 칭찬한것도 아니고 미쳤나 왜이래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장터 6.25.(목) 오늘 단석 구해......!
1:09 l 조회 3
오늘은 꼭 이기고 집으로 돌아가거라... 1
0:10 l 조회 22
팀스토어 질문4
06.24 23:52 l 조회 56
최근 8경기 팀 홈런 순위 10위 1개 3
06.24 23:49 l 조회 99
근데 참 신기하다 3
06.24 23:38 l 조회 108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06.24 23:35 l 조회 122
아 이거 개웃기다 4
06.24 23:28 l 조회 112
내일 라도니까 1
06.24 23:26 l 조회 61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06.24 23:16 l 조회 150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06.24 22:53 l 조회 84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7
06.24 22:51 l 조회 142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06.24 22:49 l 조회 54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06.24 22:45 l 조회 726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06.24 22:45 l 조회 221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06.24 22:31 l 조회 212
. 8
06.24 22:30 l 조회 231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06.24 22:30 l 조회 92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06.24 22:29 l 조회 24
그냥 애초에 시즌 초 부상으로 많이 빠진 게 이제서야 보이는 거 같음,,
06.24 22:28 l 조회 46 l 추천 1
결국 저점방어 안되면 올해도 3,4등으로 마감임 3
06.24 22:22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