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눈에 반하거나 몇 번 안 본 사이에서 빠지는 편이야? 
아니면 서서히 스며드는 편이야? 
난 전자인데 그래서 오히려 사람 만나기 힘든 듯..... 
대표 사진
둥이1
전자인데 성격적인 부분에서 단점이 조금이라도 보이면 금방 식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후잔데 보통 보긴 하는데 안 친한 사이라 잘 되진 않는 듯 ㅎㅎ.. 그러다 친해지먄 거의 사귄 거 가틈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첫연애인데 여친 내 스타일로 예뻐서 반했거든
사귄지 몇개월 됐는데 갈수록 여친한테 더 스며든다 좋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첫눈에 가능 불가능 나뉘고 그 담에 서서히 스며드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첫연애 전자처럼 반해서 만났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여행갈때 피임약 권유하는거 일반적이야?
1:08 l 조회 5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1
1:02 l 조회 12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
1:01 l 조회 16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2
1:00 l 조회 41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9
재회 하 친삭 당한듯..3
0:53 l 조회 42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67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1
0:48 l 조회 20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49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3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26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6
0:40 l 조회 67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2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29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62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0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39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61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19
대실 전화 대신 받아달라고 건냈더니 애인이 화냄; 6
0:24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