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체검사 기록하는 거 반장 부반장이 하는데 둘 다 남자라 여학생 기록원 한 명 뽑아야 했거든?내가 제일 입 무거울 거 같아서 뽑힘ㅋㅋㅋㅋㅋㅋㅋ허접해보여도 난 상보다 저게 제일 뿌듯함ㅋㅋ